신오사카 놀거리 완벽정복(2023,2024)

이번 휴가때 오사카 여행 어때요? 간사이 공항에서 접근성이 뛰어난 신오사카 지역이 오사카 여행의 새로운 명소로 급부상하고 있는데요.

간사이 공항에서 기차로 다이렉트로 이동이 가능하여 당일치기 여행명소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신오사카의 놀거리,먹거리,맛집,교통편 등 신오사카 여행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신오사카 가는 방법(교통편)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는 대부분 기차를 이용해 시내로 이동합니다. 공항 도착하시면 입국동 1층으로 나오시게 되는데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셔서 2층으로 올라오셔서 육교를 통해 간사이역으로 이동하세요.

역 이정표가 잘 배치되어 있어 어렵지 않게 역을 찾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역에 도착하셨으면 간사이 와이드패스나 라피트 등 사전에 예매하시거나 현장 예매로 신오사카행 열차를 탑승하시면 됩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신오사카까지는 약 45분~50분정도 소요됩니다.

신오사카 놀거리 명소 소개

치키라 하우스


신오사카역에 도착하셨다면 역내에 있는 치키라 하우스를 가장 먼저 방문해보세요.

치키라 하우스는 오사카 최초의 인스턴트라멘을 컨셉으로 하는 매장입니다.

치킨라멘뿐만 아니라 이 매장에서만 판매하는 다양한 한정판매 메뉴들을 맛보실 수 있는데요.

치킨라멘에 오리 숯불구이를 얹은 치키벤, 치킨라멘이 들어있는 오므라이즈 오므치키, 라멘 토핑이 들어간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바로 치키라 하우스만의 한정판 메뉴입니다.

이 매장에서만 맛보실 수 있으니 신오사카역에 도착하시면 가장 먼저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공중목욕탕 쇼와유


센토라 불리는 일본의 공중목욕탕인 쇼와유 입니다.

신오사카역에서 지하철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는 쇼와유는 고즈넉한 마을 내에 있어요.

일본마을의 정취를 느끼며 영화에 나올법한 전형적인 일본 대중목욕탕을 경험 하실 수 있습니다.

계절에 따라 탕의 테마도 바뀐다네요. 일본 드라마의 한장면처럼 목욕 후에 우유한잔 어떠세요?

요도가와 하천공원


일본 감성이 물씬 풍기는 요도가와 하천공원입니다. 신오사카역에서 도보로 이동하셔도 되는데요.

가는 길이 너무 예뻐 일본의 도심 감성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여긴 그야말로 도심 공원이라 관광객들로 북적거리지 않아 좋아요.

가는 길목부터 공원의 전경까지 뷰 하나하나가 일본 영화의 한장면 같습니다.

꼭 돗자리 가져가셔서 짧게라도 피크닉 한번 즐겨보시길

신오사카 맛집

규슈라멘 키오


신오사카역 안에 위치한 라멘 맛집입니다. 관광객들에겐 그리 알려지지 않은 정말 현지인 맛집이에요.

여긴 매운 라멘이 메인메뉴인데툐. 맵기 단계는 총 1~3단계 까지 있습니다.

일본사람들이 워낙 매운걸 잘 못먹으니 2단계 정도 하시면 무난한 맵기로 드실 수 있을 거에요.

신오사카 551 호라이


만두 맛집 551 호라이입니다. 여기는 포장 전문 매장이라 간식거리로 사가시면 되세요.

추천메뉴는 부타망(찐빵만두)과 고기만두입니다.

여기도 역시 평소에도 현지인들의 웨이팅 줄이 길지만 포장이라 줄이 금방 빠지니 포기하지 마시고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

교토가츠규


일본에 왔으면 규카츠는 한번쯤 꼭 먹어봐야겠죠?

신오사카역 2층에 위치한 교토가츠규 입니다.여기 규카츠는 정말 일본 정통 규카츠에요.

어떤 메뉴를 시켜도 규카츠의 끝판왕을 맛보실 수 있으실 거에요. 계란 반숙을 소스로 주는데 여기에 규카츠 한입 찍어 먹으면 끝입니다.

글을 마치며

떠오르는 오사카 여행지인 신오사카의 여행정보(교통,맛집,명소)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드린 정보를 활용해 신오사카를 100% 즐기시길 바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세상정보통이였습니다.